1. 관련: 교육개발센터-162(2015.5.28.), 고등평생교육연구-634(2015.5.19.)
2. 교육개발센터는 교수학습 질 관리 전략 모색 및 학생들의 학습실태 및 과정에 대한 조사자료를 심층분석하고, 객관적 데이터 분석결과에 근거하여 우리대학 실정에 맞는 교육정책 수립에 기여하기 위하여 '대구대학교 학생들의 학습과정 분석' 보고서를 발간(2015. 4.)하였습니다.
3. 위 보고서를 송부하오니 연구 및 학사행정에 참고하시기 바라며, 분석의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'2015 한국 교수·학습과정에 관한 학생 설문조사'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자료 송부
1) 자 료 명: 대구대학교 학생들의 학습과정 분석
2) 송부방법: 파일송부(붙임 참조)
나. 설문조사 안내
1) 조 사 명: 2015 한국 대학생의 교수·학습과정에 관한 설문조사
2) 조사기간: 205. 6. 1.(월) ~ 6. 26.(금)
3) 조사대상: 본교 학부과정 재학생
4) 조사기관: 한국교육개발원(KEDI)
5) 참여방법
- 공지 "한국 대학생의 교수.학습과정에 관한 설문조사 안내" 클릭
- "설문참여"를 클릭하여 진행
6) 설문내용: 문항구성표 [붙임 2] 참조
붙임 1. 대구대학교 학생들의 학습과정 분석: 2014 KEDI-NASEL 데이터 분석결과 1부.
2. 설문조사 문항 구성표 1부. 끝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