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화성시아르딤복지관 직원(직업지원팀장) 채용 공고

등록일 2025-01-15 작성자 박진호 조회수 182

https://www.karc.kr/bbs/board.php?bo_table=kar_031&wr_id=4649


1. 근무조건
 가. 채용분야
  - 정규직: 직업지원팀 팀장
  - 업무내용: 직업지원팀 총괄
 나. 자격 기준
  ■ 직업재활관련 학과 졸업자 및 자격증 소지자
  ■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
  ■ 직업재활 관련 업무 5년이상 유경험자
  ■ 1종 보통 운전가능자 우대
  ■ 장애인복지관 근무 경력자 우대

 다. 근무시간: 월~금 09:00~18:00
 라. 임용일: 2025년 2월 1일
 마. 급여: 당해 연도 사회복지이용시설(장애인) 종사자 기본급 권고 기준
        / 명절휴가비(명절당 기본급의 60%) / 시간외 수당 별도
       
2. 제출 서류
 가.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.(복지관 소정양식)
 나.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.(복지관 소정양식)
 다. 장애인인 경우 장애인임을 증명 할 수 있는 서류(장애인등록증또는장애인증명서) 1부.(해당자에 한함)
  ※ 남녀고용평등과 일·가정 양립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(모집과 채용), 장애인차별금지 및 권리구제 등에 관한 법률 제6조(차별금지), 고용상 연령차별금지 및 고령자 고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4조의 4(모집·채용 등에서의 연령차별 금지)에 근거하여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, 기타서류에 학교명, 종교, 생년월일 등 개인정보 미기재 바랍니다.

3. 전형방법 및 일정
 가. 접수기간: 2025.01.08.(수) ~ 2025.01.22.(수) 18:00
 나. 접수방법: 이메일 접수(ardim1016@hanmail.net)
  ※ 지원서류는 파일명을 “입사지원-지원분야 ○○○(이름)”으로 제출 – 한글파일 제출
  ※ 지원서 양식은 화성시아르딤복지관 홈페이지(www.ardim.or.kr) “채용안내” 에서 다운로드 가능
 다. 1차 서류심사: 2025.01.23.(목)
 라.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: 2025.01.23.(목)
 마. 2차 면접심사: 2025.01.24.(금) 10:30 / 면접장소 : 본 복지관 3층 회의실
 ※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
 바. 최종합격자 공고: 추후 별도 통보 / 개별유선통보 및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
 사. 문의: 화성시아르딤복지관 운영지원팀 031)5183-8904
  ※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홈페이지(www.ardim.or.kr) 공지 및 개별통보하며, 위 일정은 복지관 사정에 따라 변경, 조정될 수 있습니다.

4. 기타사항
 가. 복지관 양식(입사지원서)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원서 접수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 나. 최종합격자 중 임용포기, 합격 취소, 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로 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된 경우, 추가로 합격기준에 적합한 자 중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.
 다.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